Sandie Gogaragedoor Repair Service Business 셀프 빌드 Huf Haus의 장점

셀프 빌드 Huf Haus의 장점

바쁘고 시끄러운 도시의 거리에 사는 것이 지겹습니까? 하수구의 지속적인 스모그와 메스꺼운 냄새가 지겹습니까? 침실 1개짜리 지저분한 아파트로 돌아와 교외에 있는 나만의 집을 꿈꾸는 적이 있습니까?

요즘 사람들은 경제적으로나 환경적으로 매우 의식적이며, 대부분은 단조로운 아파트에 사는 것보다 비싸고 친환경적이지 않다는 생각에 꿈의 집을 짓는 것을 자제합니다. 반대로 집을 짓는 것보다 비용이 적게 드는 친환경 조립식 건축자재를 사람들에게 제공하는 회사가 있다.

Huf Haus는 1912년부터 존재해 온 독일 하남오피 기반 주택 회사입니다. 원래 Johann Huf가 설립한 제재소 및 목공 기업으로 시작하여 점차 현대적인 디자인의 “녹색” 주택을 포함하도록 서비스를 확장했습니다. 독일 출신이지만, 이 회사는 현재 유럽에 8,000채 이상의 자체 건축 Huf Haus 주택과 스위스에 1,000채 이상의 주택이 있는 국제적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건설 사업에서 거의 10년의 경험을 통해 귀하의 집은 매우 유능한 전문가의 손에 있음을 확신할 수 있습니다. Huf Haus는 매년 소수의 주택만 생산한다는 자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것은 각 맞춤형 주택이 최고 품질임을 보장하고 Huf Haus가 상징하는 우수한 기준에 부합할 수 있습니다.

Huf Haus 복장에 연락하는 순간부터 새 집의 열쇠가 전달되는 순간까지 직원이 당신을 위해 그리고 당신과 함께 일하며 당신의 손에 달려 있습니다. 경험이 풍부한 디자이너, 데코레이터 및 기술 직원으로 구성된 팀이 귀하의 꿈의 집이 귀하의 요구 사항과 일치하고 귀하와 귀하의 가족을 대표할 수 있도록 합니다.

집을 짓고 제공하는 데 필요한 모든 자재는 잘 통제된 실내 시설에서 만들어집니다. 시공 중 거친 요소에 노출되지 않고 이 과정을 통해 바닥, 벽, 천장, 심지어 비품까지 최고 품질로 제조된다는 것을 확신할 수 있습니다.

또한 모든 부품이 컨테이너에서 큰 패널로 나오고 쉽게 조립할 수 있기 때문에 자체 제작 Huf Haus를 만드는 것이 매우 쉽습니다. 따라서 DIY 초보자든 홈 프로젝트의 베테랑이든 Huf Haus는 쉽게 결합될 수 있습니다. 이 방법을 사용하면 며칠 만에 집이 잠겨있어 혹독한 기상 조건으로부터 실내를 보호할 수 있습니다. 한겨울에도 Huf Haus를 짓는 것은 산들 바람입니다. 얼마나 정교한 인테리어를 원하느냐에 따라 최종 손질은 약 3~4개월 안에 완료되어야 하며 가능한 한 짧은 시간에 꿈의 집으로 이사할 수 있습니다.